본문으로 바로가기
 
전체메뉴보기 시작 전체보기 닫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2023년 서울시 집합건물시민아카데미 온라인 무료과정 개설
구분
공지 
등록일
2023-10-10 
첨부파일
없음

2023년 서울시 집합건물시민아카데미 온라인 무료과정 개설

서울시가 주최하고 한국집합건물진흥원이 주관하는 2023년 서울시집합건물시민아카데미 온라인 무료과정이 개설되었습니다. 이번 온라인 시민아카데미는 집합건물관리에서 분쟁이 가장 많았던 판례36개를 선정하여 이 분야에서 대표적으로 활동하는 10명의 변호사와 교수가 각 3개씩 판례를 선정하여 총36개 판례를 12개의 강좌를 통해 쉽게 해설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한국집합건물진흥원 교육센터(kcondo.etesys.co.kr)의 수강신청 > 시민아카데미에서 ’23년 11월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비용은 무료입니다.

과정이수자(진도70%)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집합건물관리 카카오톡 무료상담방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관심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동행·매력 특별시 서울 서울시 집합건물시민아카데미 집합건물관리를 위한 36개 중요판례 무료 온라인 특강 실전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변호사와 함께 쉽게 관리방법을 대비하세요. 가나다순 권성환 변호사 법무법인 강남 권형필 변호사 법무법인 로고스 김건호 변호사 법무법인 제이앤 김미란 변호사 법무법인 산하 김성은 전임연구원 한국집합건물진흥원 김영두 교수 충남대 법학전문대학원 부종식 변호사 법무법인 라움 오인영 변호사 법무법인 정률 이명근 변호사 법률사무소 민담 이재민 변호사 법무법인 산하 최승관 변호사 법무법인 린 한영화 변호사 한영화법률사무소 신청방법: kcondo.etesys.co.kr > 수강신청 > 시민아카데미 이수자에게는 이수증과 카카오톡 상담방에 초대해 드립니다. 서울특별시 로고 한국집합건물진흥원 로고 문의: 02-533-8910